황금산삼을 찾아서... 체험 프로그램 진행
  • 함양군이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개최하는 산삼축제의 즐거움과 함께 황금 30돈의 행운의 주인공인 될 기회를 마련했다.

    군 은 제12회 함양산삼축제 ‘황금산삼을 찾아라’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황금으로 만든 산삼모형 30돈을 제공한다.

    황금산삼을 찾아라는 함양산삼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한 뒤 에어바운스 고무공 속에서 산삼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황금산삼 30돈과 산삼 30박스, 럭키백 100개, 산삼화분 등의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프로그램은 축제 첫날과 마지막날을 제외한 3일간 1일 1회 실시되며, 산삼모형 황금은 매일 1명에게 10돈씩 모두 3명에게 주어진다.

    황금산삼 참가신청은 오는 7월 25일까지 함양산삼축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접수는 1회당 500명씩 진행한다.

    인원이 미달시 프로그램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접수받고, 참가비는 5천원으로 함양산삼축제 현장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으로 교환된다.

    산삼축제 관계자는 “이번 함양산삼축제는 어느 때보다도 새롭고 풍성하게 마련됐다”며 “축제에서 관광객들이 여름축제를 즐기면서 황금산삼까지 거머쥘 수 있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 및 정보는 함양산삼축제 홈페이지(http://www.sansamfestival.com)와 공식블로그(http:// blog.naver.com/hygnsansam)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함양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