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부터 1주일간 롯데백화점 창원지점 판매
  • 함양군은 도시소비자를 위해 산양삼 특판전을 앞둔 가운데 7일 롯데백화점창원지점, 산양삼영농조합법인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은 임창호 함양군수, 김상수 롯데백화점 창원지점장, 오제대 함양산양삼영농조합 대표 등이 참석하고 공동발전을 위한 협약서에 서명 했다.

    이로써 함양군과 함양산양삼협회영농조합법인은 고품질 함양 산양삼 생산에 주력하고, 롯데백화점 창원지점은 산양삼과 농·특산물 홍보 판매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게 된다.

    임창호 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도시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롯데백화점창원지점과 함께 하게돼 너무 든든하고, 산양삼 홍보와 소비자에 대한 인식제고에 함께 노력하자”며 “이번 특판전을 통해 산삼축제도 알리고, 산양삼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수 지점장은 “지리산 게르마늄토양에서 생산되는 함양산양삼이 성인병예방과 면역력 증강에 특히 좋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며 “군과 조합이 협력해 도시소비자에게 바른 건강식품과 건강정보를 알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1주일간 롯데백화점 창원지점 지하 1층에서 함양산양삼영농법인은 다양한 산양삼 가공품과 수삼 산양삼을 도시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함양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