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야당 맞서 싸운 금정 목소리 대변할 적임자"
  • 김현성 전 예비후보가 24일 백종헌 의원 선거캠프에 총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한 뒤 총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백종헌 캠프
    ▲ 김현성 전 예비후보가 24일 백종헌 의원 선거캠프에 총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한 뒤 총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백종헌 캠프
    국민의힘 김현성 전 금정구 예비후보가 24일 백종헌 의원의 선거 캠프에 총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했다.

    백종헌 의원은 최근 광역·기초의원들의 지지에 이어 김현성 전 예비후보의 지지를 이끌어내면서 1위 굳히기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김현성 전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미래 발전을 가로막는 거대 야당을 심판하고 부산과 금정 발전의 운명을 결정 지을 중요한 선거"라면서 "민심을 결집할 수 있는 통합의 리더십을 갖춘 백종헌 예비후보가 재선 국회의원으로 꼭 당선돼 대한민국과 금정구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 달라"고 지지에 나섰다.

    그러면서 "부산시당 최초 초선 시당위원장으로서 지난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 승리를 견인하고 원내부대표로서 국민의힘 지도부와 함께 거대 야당에 맞서 싸운 백종헌 의원 이야말로 금정의 목소리를 대변할 적임자"라며 "이번 통합을 통해 금정구가 다시 도약하고, 변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에 백종헌 의원은 "쇄신의 아이콘, 김현성 예비후보의 합류로 금정구가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며 "김현성 총괄선대위원장이 힘을 보탠 만큼 반드시 당선돼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생동감 있는 대한민국과 금정을 만드는 데 헌신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