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통문화운동본부 박용훈 대표가 강천산휴게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강천산휴게소 제공
    ▲ 교통문화운동본부 박용훈 대표가 강천산휴게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강천산휴게소 제공

    한국도로공사 광주대구고속도로(옛 88고속도로) 광주방향 강천산휴게소는 교통문화운동본부 대표를 초청,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CS' 특강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교통문화운동본부 박용훈 대표는 이날 국내·외 여러 휴게소의 사례를 들어가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방법을 제시, 직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휴게소 관계자는 “직원들 각자가 휴게소의 얼굴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객만족 교육을 반복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