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36주년 개점’을 맞아 특별 쇼핑기회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갤러리아는 개점 36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이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경품행사를 준비하고 행사기간 동안 당일 영수증 1건 기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휘슬러 드림 패키지, 2등 당첨자 1명 (지점별)은 보르도 한식기 5종 세트, 3등 당첨자 3명은 레오나르도 MIO볼 5종 세트, 4등 당첨자 5명은 루미가넷 VIP Care 패키지 이용권, 5등 당첨자 5명은 반피오베르 보습케어 이용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 외에도 각 층의 브랜드별로 10% 세일, 상품권/사은품 증정, 금액할인 등 다양한 쇼핑 행사가 진행되고, 36주년 축하 골프페어는 오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브랜드별 스페셜 사은품 증정, 브랜드데이, 특가상품전을 준비했다.
층별 행사는 1F/2F 코치, 루이까또즈, 앤클라인, 금강, 닥스, 빈치스, 미소페 가 특별세일을 하고, 3F은 여성커리어 썸머 마감전, 4F은 마담포라 이월전과 아르마니언더웨어 특집전, 5F은 남성트렌치 코트 제안전, 6F은 템퍼 혼수제안전, 7F은 베네통키즈 사계절 이월특집전을 진행한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 제휴포함), 멤버십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갤러리아상품권을 지급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진주갤러리아백화점 점장 성용희는 “이번 36주년 개점 축하 행사를 통해 가장 먼저 가을이 도착한 갤러리아를 고객님께 선보일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 특별한 정성을 모아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갤러리아 진주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