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개그우먼 김신영, 걸그룹 마마마 출연
  • 진주아카데미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즌 6’를 개최한다.

    1부<Switch on>에서는 사회를 맡은 개그우먼 김신영이 ‘유쾌한 청춘 만들기 - 내꿈에 불을 켜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시작한다.

    2부<Dream on>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배달의 무도 편’에 출연해 국민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가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 - 청춘, 세계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열정적인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Play on>에서는 2015년 대세가 된 걸그룹 마마무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한다.

    부대행사로 ‘1인 1도서 기증 캠페인’을 실시하며 콘서트 참가자는 참가비 대신 책을 한권씩 입장할 때 기증하면 된다.

    초대권은 주소지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에서 10월 2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리즈는 각 계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그들의 역경 극복 스토리를 듣고 청소년들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학습의욕과 자신감을 고취시켜 진로진학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형성시키기 위해 매년 2회 개최하고 있다. [사진=진주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