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g 무게, 1750mAh 배터리, 4ml 액상 저장 용량 선봬
  • ▲ 액상형 전자담배 '네모(NE-MO)' 출시.ⓒ오키노
    ▲ 액상형 전자담배 '네모(NE-MO)' 출시.ⓒ오키노
    오키노(OKINO)는 한국 시장을 겨냥한 액상형 전자담배 '네모(NE-MO)'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4일 밝혔다.

    네모는 간편한 팟 교체 방식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설계로, 보다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가벼운 64g 무게, 1750mAh 대용량 배터리, 4ml의 액상 저장 용량을 제공하며, 누수를 최소화한 오키노 N 팟을 적용해 사용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원 버튼 사용과 흡입 센서 두 가지 작동 방식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네모는 유선형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시각적 만족감을 높이는 동시에 'K전자담배'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한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키노는 네모를 시작으로 한국 시장을 발판 삼아 동남아와 유럽으로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네모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키노는 윈터 나이트, 쿨 썸머, 청포도 알로에, 청사과, 카라멜 타바코, 말보19 등 6종의 액상을 선보였으며, 이들 액상 제품은 출시 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오키노의 브랜드 매니저는 "네모는 편리한 사용법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으로, 긴 수명의 코일과 향을 깊게 전달하는 성능을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키노는 모기업 이노킨(Innokin)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한국에 300억 원 규모의 제조 시설 설립을 검토 중이다. 이를 통해 한국 내 생산 기반을 강화하고, 제품 품질을 더욱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