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유휴게소
    ▲ ⓒ 장유휴게소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장유휴게소는 긴급 상황에 대비한 고객 도움벨을 휴게소 화장실 등 곳곳에 설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장유휴게소는 화장실과 장애인 시설, 야외 편의시설 등 고객들의 발길이 잦은 장소 5곳에 전담 직원과 핫라인으로 연결되는 도움벨을 설치, 서비스 개선은 물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휴게소 관계자는 "수많은 사람들이 왕래하는 대중시설 특성상 어떤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가장 빠른 시간에 응급조치를 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적이라고 바로 시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