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니큐어 없이도 손톱 광을 낼 수 있는 손톱광택기 '누드네일'ⓒ(주)에스티라이프
    ▲ 매니큐어 없이도 손톱 광을 낼 수 있는 손톱광택기 '누드네일'ⓒ(주)에스티라이프


    최근 옥시 사태 이후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니큐어 없이도 손톱의 광을 내는 동시에 항균 효과까지 있는 손톱광택기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주)에스티라이프는 관련 업계 최초로 원적외선 방사 및 향균 기능을 적용한 'Nude Nail(누드 네일) HE'를 최근 출시했다.

    Nude Nail HE는 매니큐어 등 화학적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순 물리과학적 방법을 적용한 손톱관리기로 10초만 가로방향으로 문지르면 광택이 나고 손톱 표면의 갈라짐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성상 자체가 물리과학적 세공을 거친 100% 강화유리 단일체로 구성돼 있다.

    Nude Nail HE는 크기가 가로 1.4cm, 세로 9cm에 불과해 주머니에 넣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인 Nude Nail HE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향균 기능이 있다는 점이다.

    (주)에스티라이프는 지난해 첫 손톱광택기인 Nude Nail를 내놓은 후 국내·외 바이어 등으로부터 오래 사용 시 세균 번식 가능성에 대한 지적을 받고 이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왔다.

    (주)에스티라이프는 연구를 마친 후 지난달 (사)한국원적외선협회 부설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에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의한 향균 시험을 의뢰해 정균 감소율이 99.9%라는 답을 받았다.

    또 자체 연구소의 원적외선 특허기술을 활용해 관련 업계 최초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방서 에너지 방출을 공인 받기 위해 같은 기관에 테스트를 맡긴 결과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해물질안정인증(RoHs) 6 시험에서도 유해물질 미 검출 및 합격 판정을 받았다.

    이와 함께 Nude Nail HE는 경쟁사보다 제품사용 기간이 최대 2배까지 긴 것은 물론 사용자 스스로 네일 케어를 매우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특징으로 이미 Nude Nail He는 서울 등 국내 주요 면세점에 입점했거나 들어갈 예정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곽은식 (주)에스티라이프 대표는 "Nude Nail HE의 친환경적인 기능으로 청소년은 물론 영아와 아동도 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세계적으로 친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여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