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옥시 사태 이후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니큐어 없이도 손톱의 광을 내는 동시에 항균 효과까지 있는 손톱광택기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주)에스티라이프는 관련 업계 최초로 원적외선 방사 및 향균 기능을 적용한 'Nude Nail(누드 네일) HE'를 최근 출시했다.
Nude Nail HE는 매니큐어 등 화학적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순 물리과학적 방법을 적용한 손톱관리기로 10초만 가로방향으로 문지르면 광택이 나고 손톱 표면의 갈라짐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성상 자체가 물리과학적 세공을 거친 100% 강화유리 단일체로 구성돼 있다.
Nude Nail HE는 크기가 가로 1.4cm, 세로 9cm에 불과해 주머니에 넣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인 Nude Nail HE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향균 기능이 있다는 점이다.
(주)에스티라이프는 지난해 첫 손톱광택기인 Nude Nail를 내놓은 후 국내·외 바이어 등으로부터 오래 사용 시 세균 번식 가능성에 대한 지적을 받고 이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왔다.
(주)에스티라이프는 연구를 마친 후 지난달 (사)한국원적외선협회 부설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에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의한 향균 시험을 의뢰해 정균 감소율이 99.9%라는 답을 받았다.
또 자체 연구소의 원적외선 특허기술을 활용해 관련 업계 최초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방서 에너지 방출을 공인 받기 위해 같은 기관에 테스트를 맡긴 결과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해물질안정인증(RoHs) 6 시험에서도 유해물질 미 검출 및 합격 판정을 받았다.
이와 함께 Nude Nail HE는 경쟁사보다 제품사용 기간이 최대 2배까지 긴 것은 물론 사용자 스스로 네일 케어를 매우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특징으로 이미 Nude Nail He는 서울 등 국내 주요 면세점에 입점했거나 들어갈 예정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곽은식 (주)에스티라이프 대표는 "Nude Nail HE의 친환경적인 기능으로 청소년은 물론 영아와 아동도 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세계적으로 친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여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