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왼쪽부터 이수경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 김선덕 사장, 영화배우 김윤진, 김기돈 경영전략본부장ⓒ뉴데일리
    ▲ 왼쪽부터 이수경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 김선덕 사장, 영화배우 김윤진, 김기돈 경영전략본부장ⓒ뉴데일리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김선덕)는 지난 17일 부산 본사에서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를 위한 방한용품 세트 후원금 2천만원을 지원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저소득층 아동 200명을 위한 방한용품 세트(목도리, 장갑, 내복, 털모자, 비타민 등) 지원에 사용된다.

    김선덕 HUG 사장은 "어린이들이 추위에 움츠러들지 않고 활발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 잘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HUG는 공기업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영화배우 김윤진도 참석했다. 김윤진씨는 "아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온기를 나누어준 주택도시보증공사에 감사하고,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HUG는 아우르미 사내 봉사단을 중심으로 주거복지, 도시재생, 나눔실천의 3가지 테마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본사이전 후 어린이재단 부산본부와 함께 학업성적이 우수한 저소득 가정 청소년의 학습비용을 지원하는 '아이리더'사업, 아동·청소년의 인성기본교육을 후원하는 'Be Happy'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