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일 오후 부산 남구 감만동에서 일가족이 탄 SUV차량이 트레일러와 추돌해 4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부산경찰청 제공
    ▲ 2일 오후 부산 남구 감만동에서 일가족이 탄 SUV차량이 트레일러와 추돌해 4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부산경찰청 제공


    부산에서 일가족이 탄 SUV 차량이 트레일러와 추돌해 4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또 발생했다.

    2일 오후 12시 26분경 부산 남구 감만동의 한 주유소 앞 사거리에서 한 모(64)씨의 싼타페 차량이 주차 중인 트레일러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운전자 한모(64)씨는 인근 대학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지만,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아내 박 모(60)씨와 딸 한 모(34)씨가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또한 차량에 동승하고 있던 각각 2개월,3살된 외손자들도 현장에서 모두 사망했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통해 운전자 한 씨가 사거리 330m전에 차량결함을 호소하며 정지하지 못하고 감만사거리를 신호위반 좌회전을 하던 중, 주차되어있던 트레일러 좌측후미를 들이받아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현재 사고 현장을 통제하고 차량 블랙박스 분석 등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