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일호 밀양시장과 이채영 대경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문화‧예술‧체육 프로그램을 상호교류하는 협약을 체결했다.ⓒ밀양시 제공
    ▲ 박일호 밀양시장과 이채영 대경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문화‧예술‧체육 프로그램을 상호교류하는 협약을 체결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와 대경대학교가 상호기관의 성장발전과 교육의 내실을 기하고, 동시에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협약을15일 밀양시청에서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일호 밀양시장과 이채영 대경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문화‧예술‧체육 프로그램의 상호교류, 기관 간의 각종 프로그램 등 우수시책 확산에 대한 협력, 행사에 필요한 인적자원과 보유시설의 공동이용, 전통시장 육성 및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협력에 관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자는 내용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밀양시와 대경대학교는 문화‧예술‧체육행사의 콘텐츠를 상호 교류 및 지원함으로서 관‧학 공동의 이익과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밀양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실질적인 교류확대를 통해 양 기관이 상호 발전적 파트너십을 계속해서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