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방기술품질원 변용환 실장이 큰행복사랑나눔회 박상호 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국방기술품질원 변용환 실장이 큰행복사랑나눔회 박상호 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국방기술품질원(원장 이헌곤)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중추절 사랑 나눔 행사’를 16일부터 22일까지 실시했다.

    기품원은 진주 본사이전 이후 명절을 맞아 인근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 하고 있다.

    이에 기품원은 진주 본원과 각 지역 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1천100만원을 복지단체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기품원 이헌곤 원장은 “추석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기회를 가져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지역과 함께 하는 기품원’이 되기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복지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품원은 10월 이후에도 국립산청호국원과의 자매결연에 따라 무궁화 묘목 가꾸기를 실시할 예정이며,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인근 공공기관과 함께 사랑의 헌혈과 헌혈증 기부, 자매결연마을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 국방기술품질원과 큰행복사랑남눔회 회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국방기술품질원과 큰행복사랑남눔회 회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단합을 통해 봉사활동을 보다 활성화시켜 나감으로써,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이웃과 더불어 생활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기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