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활용전략, 다양한 광고기법 등 소게
  • 울산시와 페이스북코리아(대표 조용범)는 6월 5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시민홀에서 “글로벌 울산과 페이스북이 만나다”라는 주제로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마케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역 중소·중견기업들의 페이스북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사업 활성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울산지역의 청년CEO, 소상공인, 창업·벤처기업, 예비창업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페이스북코리아의 조용범 대표를 비롯한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제시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국내현황’과 ‘울산 중소기업을 위한 페이스북 마케팅 활용 전략’ 이라는 주제로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국내외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활용법’, ‘효율적인 빅데이터 타겟팅 광고’,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동영상 전략’, ‘페이스북을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등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기법 등 실무 위주의 발표와 질의응답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이 아시아 최초로 마련한 마케팅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서울(5월 29일), 대구(6월 2일), 울산(6월 5일), 부산(6월 9일) 등의 순으로 개최된다.
     
    김기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 중소기업들이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을 확대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 나아가 창조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