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 거제경찰서(서장 이희석)는 9일 오전 8시30분부터 2층 회의실에서 각 기능별 과장ㆍ계장 및 지?파출소장 등 39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과 체감치안 향상을 위한 '확인하라, 도민의 소리 자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경찰서 각 기능별로 2014년 응답하라 도민의 소리 분석 결과를 통해 기능별 추진사항을 보고하고 이에 대해 분석과 토론을 활발히 진행했다.
거제경찰서는 매월 '확인하라, 도민의 소리 자체 보고회'를 개최해 각 기능별 고객만족과 체감치안 향상을 위해 추진했던 사항들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희석 서장은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수 있는 고객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이에 따라 맞춤형 경찰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사진=거제경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