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요리 명장 등 참여 '츠키카게오마카세레스토랑' 오픈
  • ▲ 호시카게료칸호텔 전경.ⓒ엘에프매니지먼트
    ▲ 호시카게료칸호텔 전경.ⓒ엘에프매니지먼트
    엘에프매니지먼트가 지난 1일 부산 기장군 소재 '호시카게료칸호텔'을 개조해 문을 열었다.

    호시카게료칸호텔은 일본의 전통 료칸의 콘셉트를 살린 대표적인 고품격 호텔로, 독특한 외부 조경과 실내 장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엘에프매니지먼트는 지난 5월 호텔을 인수한 후 이윤희 화훼 명장의 손길로 외부 조경과 내부 시설을 새롭게 단장했다.

    호시카게료칸호텔은 지상 5층에 20개의 객실을 갖추었으며, 1층에는 호텔과 함께 새롭게 꾸민 츠키카게오마카세레스토랑과 폭포수 테라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츠키카게오마카세레스토랑은 요리 명장인 서정희 석좌교수, 박명호 기능장, 김숙영 파라다이스비치 셰프가 함께 최고의 요리를 선사하는 최고급 음식점이다. 특히 '신의 만찬'이라고 불리는 철갑상어 코스 요리는 캐비어를 곁들인 스시, 샥스핀 소스 찜, 철갑상어회, 철갑상어 불도장, 쓸개주 등 총 7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이은호 호시카게료칸호텔 대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호시카게료칸호텔과 츠키카게오마카세레스토랑은 대한민국 내 일본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하이엔드 료칸 호텔로서 부산 기장에서 새로운 럭셔리 여행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 대한민국 요리명장 등이 참여한 츠키카게오마카세레스토랑.ⓒ엘에프매니지먼트
    ▲ 대한민국 요리명장 등이 참여한 츠키카게오마카세레스토랑.ⓒ엘에프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