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현장에 필요한 지역인재 양성 기반조성 위해 1000만 원 전달
  • ▲ 경남도립거창대 김재규 총장이 성문 윤경숙(오른쪽) 대표 로 부터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도립거창대 제공
    ▲ 경남도립거창대 김재규 총장이 성문 윤경숙(오른쪽) 대표 로 부터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도립거창대 제공
    경남도립거창대(총장 김재구)는 (유)성문(대표 윤경순)이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발전기금 기탁식은 거창대 총장실에서 김재구 총장과 성문 윤경순 대표, 이소윤 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성문 윤경순 대표는 “학령인구 감소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남도립거창대학은 지역에서 공립대학의 역할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산업현장에 필요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기반 조성과 대학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구 총장은 “우리 대학에 보내준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발전해 학생이 행복하고 모두에게 신뢰받는 대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 영암군에 있는 성문은 특수배관, 선급 배관, 선박 엔진 부품 등 선박 관련 부품 제조 전문업체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한 품질·성능 개선으로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