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굿대디' '오후세시이후' 오프라인 첫 공개
  • ▲ 나인나잇이 빌라쥬 드 아난티 모비딕마켓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나인나잇
    ▲ 나인나잇이 빌라쥬 드 아난티 모비딕마켓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나인나잇
    슬립테크 전문 브랜드 '나인나잇(Ninenight)'은 가정의달을 맞아 진행한 '빌라쥬 드 아난티 모비딕마켓'에서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나인나잇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굿대디가 내놓은 신규 브랜드로, 'When better days begin, ninenigh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나인나잇의 대표 제품인 '굿데이' '굿대디' '오후세시이후' 등 3종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스윗베리즈와 흑하랑상추로 만든 침출차 티백 제품인 '오후세시이후'는 논카페인, 무첨가물 제품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또 '굿데이'는 테아닌과 흑하랑상추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며, '굿대디'는 흑하랑상추와 오가피, 15종의 채소 분말을 포함해 숙면에 집중한 제품이다.

    홍지민 굿대디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게 돼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