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굿대디' '오후세시이후' 오프라인 첫 공개
-
- ▲ 나인나잇이 빌라쥬 드 아난티 모비딕마켓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나인나잇
슬립테크 전문 브랜드 '나인나잇(Ninenight)'은 가정의달을 맞아 진행한 '빌라쥬 드 아난티 모비딕마켓'에서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나인나잇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굿대디가 내놓은 신규 브랜드로, 'When better days begin, ninenigh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나인나잇의 대표 제품인 '굿데이' '굿대디' '오후세시이후' 등 3종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특히 스윗베리즈와 흑하랑상추로 만든 침출차 티백 제품인 '오후세시이후'는 논카페인, 무첨가물 제품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또 '굿데이'는 테아닌과 흑하랑상추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며, '굿대디'는 흑하랑상추와 오가피, 15종의 채소 분말을 포함해 숙면에 집중한 제품이다.홍지민 굿대디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게 돼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