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문화회관(관장 박성택)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구(區) 문화회관을 순회하며 ‘문화나눔 콘서트-행복한 5월’이란 타이틀로 특별기획공연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가족 음악회 등 온 가족이 부담없이 편히 즐길 수 있는 가족대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부산시립예술단이 각 지역을 직접 찾아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재밌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일정은 △5월 1일 오후 7시 30분 동래문화회관, 시립국악관현악단의 흥겨운 민요한마당 공연 △5월 13일 오후 7시 30분 금정문화회관, 시립교향악단의 Dance with me 공연 △5월 21일 오후 7시 30분 영도문화회관, 시립합창단의 Pop & 가곡 공연 △5월 27일 오후 7시 30분 북구빙상문화센터, 시립교향악단 금관5중주의 매직 브라스 공연 등 총 4회에 걸쳐 다양한 공연으로 부산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입장권은 전석 무료이며, 각 문화회관에 전화호 사전 예약해야만 참석할 수 있다.

    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문화회관의 전문인력을 중심으로 한 지역문화회관의 특별순회공연을 개최하여 구 문화회관 공연활성화 및 공연수준 제고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공연문의 : 부산문화회관 공연과(☎607-6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