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민선6기 2주년을 맞아 지난 6월 30일 '시민 공감 보고회'를 개최했다.ⓒ밀양시청 제공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민선6기 2주년을 맞아 지난 6월 30일 '시민 공감 보고회'를 개최했다.ⓒ밀양시청 제공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민선6기 2주년을 맞아 그간의 시정 성과와 향후 방향에 대해 소통하고자 지난 6월 30일 '시민 공감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민 공감 보고회는 밀양의 어제와 오늘을 보여주는 '밀양의 발자취' 및 '밀양시에 바란다'라는 시민 인터뷰 동영상 상영과 박일호 밀양시장의 민선6기 2주년 성과와 향후 계획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시연, 그리고 시민들의 질의와 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일호 시장은 500여 명의 시민들 앞에서 직접 시연한 프레젠테이션에서 현 밀양의 현실과 문제점, 그에 대한 대책, 밀양발전에 대한 방향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 밀양관광단지 조성, 전통시장 활성화, 6차 산업 기반 확대를 통한 농업의 신 부가가치 창출 등 그 간 추진한 주요사업의 성과와 향후 계획에 대해 시민들에게 보고했다.

    또한, 시민들과 "약속한 6개 분야 44개의 공약은 현재 잘 이행되고 있다. 밀양이 발전하지 못하면 내 인생은 실패한 것이다"라며, 반드시 밀양을 발전시키겠다고 시민들에게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