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무대 경험·네트워크, 동래에 모두 쏟을 것"
  • ▲ 국민의힘 서지영 동래구 후보가 28일 안락교차로에서 출정식을 갖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서지영 캠프
    ▲ 국민의힘 서지영 동래구 후보가 28일 안락교차로에서 출정식을 갖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서지영 캠프
    서지영 국민의힘 부산 동래선거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안락교차로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서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동래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키워 주민 모두가 현재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는 새로운 동래를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서 후보는 이어 "그동안 중앙정치무대에서 다진 경험과 네트워크를 이제 내 고향 동래를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데 모두 쏟아부을 것"라고 강조했다.

    서 후보는 출정식과 함께 총선 공약인 '동래를 새롭게 만들 서지영의 약속'을 발표하고, 미래를 위한 5대 비전을 제시했다.

    서 후보는 비전으로 △미래과학교육특구 조성 △동래 역사문화유적을 관광벨트화 △아이돌봄 확대, 복합문화공간 조성 △모두가 안전한 동래 만들기 △사직종합운동장 부산 랜드마크로 재탄생 등을 제시했다. 

    동래에서 초·중·고교를 나온 토박이인 서 후보는 국민의힘 중앙당 총무국장과 청와대 국정기획수석실 행정관 등을 역임하며 정책과 예산 분야에서 요직을 두루 거친 전문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