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화면, 전체 메뉴, 마이페이지 등 고객 위주 개편
  • ▲ 부산은행 모바일 뱅킹 앱 화면.ⓒBNK부산은행
    ▲ 부산은행 모바일 뱅킹 앱 화면.ⓒ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뱅킹 앱(App)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고객은 새로운 메인 화면을 통해 자신의 대표 계좌 거래 내역과 금융자산을 첫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중요한 개인 금융 일정과 고객 맞춤 상품 제안도 받을 수 있다.

    전체 메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우선 복잡한 금융 용어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대체하고, 각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콘 형태의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즐겨찾기로 설정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마이페이지에서는 흩어져 있던 고객의 모든 금융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관리 가능하게 변경했다.

    김진한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고객들이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