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장 이·취임식 참tjr...지역사회 발전 감사와 축하 전해바르게살기운동 도 및 시군협의회 회원 격려 및 도정현안 협력 당부
  • ▲ 박완수 도지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경남도 제공
    ▲ 박완수 도지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경남도 제공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김정기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 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경남도는 지난해 성과를 발판으로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박완수 도지사는 16일 호텔인터내셔널창원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지난 4년간 도 협의회 회장으로 역할을 다하고 명예롭게 임기를 마치는 손창봉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제16대 김정기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도 협의회 임원, 시·군 회장단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가 진행되면서, 박완수 도지사의 손창봉 이임 회장의 공로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다.
  • ▲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임원, 회장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도 제공
    ▲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임원, 회장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도 제공
    박완수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와 봉사를 실천해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지난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경남이 많은 성과를 거둔 것은 도민들이 뜻을 모아 노력해주신 덕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는 1989년 설립 이래 진실, 질서, 화합이라는 3대 정신을 중심으로 취약계층 김장나눔, 환경정화·산불예방활동, 호우피해 지원 성금 기부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