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혜림학원에 김장김치 및 생필품 전달
  • ▲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취약·소외계층 우리 농산물 나눔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농협 제공
    ▲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취약·소외계층 우리 농산물 나눔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농협 제공
    경남농협은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류승완)가 27일 의령군 의령읍 혜림학원을 찾아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장김치 및 기타 생필품(6백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고 농협중앙회와 NH농협은행이 후원했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내 취약·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류승완 본부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소외계층과의 상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앞으로도 취약·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무료장수 사진촬영, 도시락 지원, 동화책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