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남한우리장애인보호작업장 주최, 창마라이온스 후원
  • ▲ 창원시가 11일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마산지회·진해지회, 창마라이온스, 마산희망지역자활센터 회원 등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창원시 제공
    ▲ 창원시가 11일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마산지회·진해지회, 창마라이온스, 마산희망지역자활센터 회원 등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창원시 제공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1일 용지문화공원에서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마산지회·진해지회, 창마라이온스, 마산희망지역자활센터 회원 등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남 한우리 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주최하고, 창마라이온스에서 1000만 원을 후원해 진행한 행사는 김장김치 1500박스(3000만 원 상당)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지체장애인 기관과 세대에 전달됐다.

    조성진 한우리 장애인보호작업장 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 김장하기에 자원봉사로 지원해주신 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자분들, 그리고 창마라이온스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오늘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만들어주신 김장김치가 지체장애인 기관과 장애인 세대가 겨울을 지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이라 복지여성보건국 사회복지과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해주신 한우리 장애인보호작업장과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나눔 실천에 이바지하는 자원봉사문화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