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시민추진협의회, 메르스로 연기된 설명회 개최

창원광역시 승격 추진 순회설명회 본격적 재개

김진흥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5.07.19 22:42:33

 

창원광역시승격범시민추진협의회는 그동안 메르스로 연기됐던 ‘창원광역시 승격 추진 순회설명회’를 재개했다고 3일 밝혔다.

범시민추진협의회는 지난 2일 성산구 상남동주민센터에서 상남동 주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순회설명회를 열어 협의회 회원인 최낙범 경남대 교수가 강사로 나서 광역시 승격의 필요성과 기대효과 등에 대해 설명했다.

창원광역시 승격 추진 순회설명회 모습 ⓒ뉴데일리

 

협의회는 연말까지 읍면동을 30개 권역으로 나눠 순회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시민과의 공감대를 확산할 계획이다.

또한 협의회는 창원시의회의 참여와 협조를 구하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3일 시의회 의장단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유원석 의장과 김하용 부의장 등 시의회 의장단과 김철곤 협의회 회장, 강정운 기획분과위원장 등 협의회 임원진 등 모두 20여 명이 참석했다.

김철곤 협의회 회장은 “메르스 여파로 연기했던 설명회도 본격적으로 개최하고 홍보캠페인도 전개하여 서명운동에 많은 시민들이 보여준 지지에 화답할 수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계속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창원시)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