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윤지성-황민현이 '해피투게더'에 뜬다.

    3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해투동-웃음 배달꾼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워너원 특집 1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전설의 조동아리'에서는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국민 아이돌 워너원의 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윤지성-황민현이 출연해 공중파 예능 데뷔식을 치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 5인방은 단 하나뿐인 '조동아리 신입회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입담부터 시작해 개인기, 상황극에 이르기까지 가지고 있는 모든 끼를 쏟아 부었다. 

    이중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에서 제 인터뷰가 방송에 많이 나오다 보니 토크쇼에 욕심이 생겼다. 조동아리 형님들께 한 수 배우고 싶다"며 야망을 드러냈다. 이어 '몸으로 말해요'가 특기라면서 몸짓만으로 인물, 사자성어, 형이상학적인 단어 등을 완벽하게 묘사해내 큰 호응을 얻었다.

    박지훈은 "저는 다섯명 중에 애교를 담당하고 있다.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본인의 유행어인 '내 마음 속에 저장', '꾸꾸까까' 등의 애교를 조동아리에 걸맞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특히 김수용과 호흡을 맞춰 "다크서클을 내 눈에 저장~"이라는 새로운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옹성우와 윤지성은 특유의 수다능력을 강조했다. 옹성우는 "제가 사실 개그욕심, 예능 욕심이 강하다. 또 한번 조동아리가 터지면 한 조동아리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윤지성은 "사실 저도 집에 가면 하도 떠들어서 턱이 너무 아프다. 아침에 일어나도 전날 하도 떠들어서 턱이 너무 아프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옹성우와 윤지성의 수다 대결을 여유만만한 표정으로 지켜보던 황민현은 "저는 형님들이 잠드시기 전에 시낭송을 해드리겠다"며 엉뚱한 차별화 전략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욱이 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윤지성-황민현 뿐만 아니라 '워너원 완전체'가 꾸민 화려한 오프닝 무대까지 마련됐다는 후문이다. 워너원의 특급 활약은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목요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