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9월 4일 오픈
  • 진주 남강 둔치 일대에서 SM(주)우방의 박정배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뉴데일리
    ▲ 진주 남강 둔치 일대에서 SM(주)우방의 박정배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뉴데일리

    여름 막바지 무더위가 한창이던 지난 28일, 아파트 건설사가 진주시내 일대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진주 우방 아이유쉘의 시공사인 SM(주)우방 임직원과 관계자 100여 명은 견본주택 사전품평회를 앞두고 진주 남강 둔치 일대에서 담배꽁초, 스티로폼, PET병 등 재활용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정화 캠페인을 벌였다.

    SM(주)우방의 대표이사 박정배 사장은 “38년 건설명가 우방 ‘아이유 쉘’의 진주 첫 사업인 만큼, 진주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환경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오는 9월4일 견본주택 분양에서 나서는 ‘아이유쉘’은 항공국가산업단지와 뿌리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84㎡ 전용단지 총430세대 규모로 완공된다.

    9월4일 오픈 당일부터 3일간 선착순 방문객 200명에게 고급 수제 롤 케익을 증정하고, 9월5일에는 우방 아이유쉘의 전속모델이자 2013년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양의 팬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진주시 주약동 360-11번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055-755-77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