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범 지청장, 위원들 노고 치하하며...
  • ▲ 진주지청 박근범 지청장이 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진주지청 박근범 지청장이 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인사말을 하고 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진주지역연합회(회장 김택세), 보호관찰위원협의회(위원장 윤두칠)는 법사랑위원 31명이 참석하고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는 법사랑위원과 청소년 보호관찰대상자 6명간 5:1 멘토링 결연식을 가진 뒤였으며, 위원상호간 정보교환으로 대상자들을 보다 심도 있게 멘토링 하기 위해서다.

     

    행사에는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 박근범 지청장과 김현진 형사 1부장검사, 연제혁 소년전담검사가 참석했다.

     

    박근범 지청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범죄예방활동에 앞장서 오신 법사랑위원들의 노고를 치하 하고 강신권, 정웅섭 법사랑위원에게 각각 운영위원 위촉패를 수여했다.

     

    김택세 회장은 청소년들의 아픔을 감싸주고 바른길로 인도해 주길 바란다운영위원으로 위촉된 두분께 감사드리고, 오늘 이 자리부터 두 위원은 책임감 있는 범죄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윤두칠 위원장은 요즘 청소년들을 보면서 새삼 새로운 책임감과 범죄예방의식을 느낀다청소년 들이 아무탈 없이 사회구성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할 것이라고 말했다.